31.12.09

[News] A.N.Jell '미남이시네요' Show on SBS Drama Awards 2009.








'미남이시네요' 에이엔젤, 시상식에서 실제 공연[SBS연기대상]
A.N.Jell '미남이시네요' Show on SBS Drama Awards.
기사전송 2009-12-31 23:13 최종수정 2009-12-31 23:17

[마이데일리 = 강선애 인턴기자] ‘미남이시네요’의 꽃미남밴드 에이엔젤(A.N.JELL)이 실제 공연을 선보였다.

31일 밤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 ‘2009 SBS 연기대상’에서 드라마 속 에이엔젤의 멤버 장근석, 박신혜, 정용화, 이홍기는 특별 무대를 가졌다.

이홍기의 노래로 시작한 무대는 어디선가 들려온 장근석의 “안 보이는데 있지 말랬잖아”라는 목소리로 중단된다. 그리고 무대 중간에서 장근석이 등장한다.

“고미남 누가 나 없이 노래 부르라고 그랬어” 라며 ‘미남이시네요’의 ‘황태경’ 캐릭터가 되어 등장한 장근석은 “내가 바로 에이엔젤의 리더 황태경이야”라고 말하며 공연을 이어나간다.

시상식의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 에이엔젤은 마치 드라마 속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 노래 ‘여전히’를 멋지게 소화했다.

['미남이시네요' 그룹 A.N.JELL 리더 장근석, 박신혜-장근석(아래사진). 사진=SBS]

(강선애 인턴기자 sakang@mydaily.co.kr)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Note: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.